본문 바로가기

세상놀이

라디오스타 조인성 역시 대배우!


오랜만에 라디오스타에서 조인성때문에 너무 재미있게 웃었던것같다. 아무래도 톱스타이다보니 이런 토크쇼에 나오는게 부담스러울법도한데 영화홍보차에 출연을 했다고 하지만 조인성 너무 예능을 재미있게 잘하지않나싶다.



우리나라에서 손꼽으라는 남자배우TOP 순위에 드는 조인성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런저런 가식없이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을 보여줬다. 사실 대부분의 톱스타들이라면 최대한 말을 줄이고 숨기면서 신비주의로 가는 경향이 강한데 조인성은 이와 반대로 솔직함과 거침없는 입담을 보여줬다는 점을 보면 앞으로 더많은 예능에 출연하지않을까싶다.



최근 개봉한 안시성에서 함께했던 동료배우들과 출연.. 그중 가장 관심이 가는 주제중 하나는 설현이였다. 다들 미혼이기기도하고 상큼하고 톡톡튀는 매력을 가진 여자아이돌 AOA설현과 함께 영화를 찍는다면 그 어떤 남자라도 설레이지않을까싶다.




라디오스타 차태현과 절친인 조인성 그전에도 수많은 구애를 했었다고했는데 안되었었는데 결국 안시성 영화 홍보차 라디오스타에 출연 ㅋㅋ





보면 볼수록 매력터지는 조인성 앞으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대배우가 되지않을까싶다.

반응형